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무효활동이 감지됨에 따라.... [애드센스 무효활동]

by 하크 아빠 2019. 2. 8.

애드센스로부터 30일 동안 애드센스 계정을 정지한다는 내용의 메일을 받았습니다. 이유는 무효활동 감지 입니다.

메일 확인 후 티스토리 블로그를 확인 했었고 광고 게제가 중지 되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제가 잘 못 한것은 제 글에 달린 광고를 제가 클릭한 것 입니다.

반응형으로 설정 한 후 자동광고를 선택하여 애드센스 광고가 올라가는 식이었는데.... 제 휴대폰에서는 저 한테 맞는 아웃도어 상품, 금융 투자 상품, 자동차 광고등이 올라오고 와이프 휴대폰에서는 의류, 악세서리등 여자에게 맞는 광고가 올라왔었습니다. 이게 너무 신기했던 나머지 이것저것 클릭해 보았던게 잘 못 이었습니다.

애드센스에서는 수시로 변경 될 수 있는 정책에 관한 사항과 준수해야 할 규칙들을 잘 설명하고 있습니다.

전 티스토리를 만들고 애드센스의 승인을 받으며 광고가 올라오는 과정들에서 읽어봐야 할 사항들을 제대로 읽어 보지 않았습니다. 평소 때 처럼 "다음, 다음, 확인, 확인, 예, 예~~~"를 클릭하며 다음 페이지로 넘기는 식이었습니다.

정책과 준수사항을 잘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저 같은 실수는 하지마세요~ㅎㅎㅎ^^;;

남은 하루도 재미있게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