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40대 가장의 출근길~^^

by 하크 아빠 2019. 1. 24.

우리가족은 저, 와이프, 하나뿐인 우리 딸, 하크 입니다.

너무나 소중한 우리가족!!!

오늘 하루도 마음 다잡고 열심히 살아야겠죠~^^

40대 가장의 마음들.... 모두 저와 같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출근을 시작하는 제 차 입니다~ 현재 시간이 06:50 입니다. 밤 중에 뭔일이 있었는지... 앞 유리창을 긁어대지만... 속시원히 보이질 않네요~ㅎ^^;;

앞에 보이는 둥근 것은 해가 아닙니다~ 달이에요~ㅎㅎㅎ 

읍내에 있는 공설 주차장에 도착했습니다. 출퇴근길을 자가로 운행하려하니 기름값이~ㅋ

회사 통근버스까지 저를 데려줄 시내버스 정류장으로 걸어갑니다. 벌써 많이들 나와게시네요~ 추우실텐데... 다들 열심히 입니다~^^

버스안의 풍경... 아직 출근시간 전이고 학생들도 등교전인 시간이라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한산하죠~ㅎㅎㅎ

회사 통근버스 입니다! 오늘도 제 시간에 도착!! 요즘 잠이 부족해서 통근버스에서는 졸면서 가고 있어요~ㅎ

일어나서 씻고 간단하게 아침 챙겨 먹은 후 하크를 챙겨주고 제 시간에 출근하려면 6시에는 일어나야 합니다. 업무시작이 9시니... 너무 비효율적인가 싶기도 하지만... 저만 그런건 아니겠죠...ㅎ

이것저것 따지지 말고 최선이라면.... 무조건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모두들 힘내시고.. 견디시고.. 화이팅 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