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레이닝

하크 도그쇼 트레이닝 1회 [2019.01.14]

by 하크 아빠 2019. 1. 14.

앞전에 소개해드린 우리동네 면사무소 축구장에 도착한 시간은 21:30분 입니다. 따뜻할 때 같으면 산책이나 운동 나오시는 동네 어르신들이 많이 보였을텐데... 겨울은 겨울인가 봅니다. 생각했던데로 아무도 없는 훤한 운동장입니다~ㅎㅎㅎ

경북 경산시 와촌면사무소의 잔디 축구장입니다. 밤 12시 30까지 라이트를 밝혀주고 있으니 퇴근하고 나와서 운동하기에 안성맞춤 입니다.

오늘 처음 본 시설입니다. 족구장이네요~ㅎㅎㅎ

작년 가을 시즌을 끝으로 나와보지 않았던 동안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ㅋ 바닥 재질은 연질의 고무처럼 보입니다. 손가락으로 힘을 줘서 누르면 쏙쏙 들어가는 것으로 보아 하크의 관절에도 무리를 주지 않을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잔디 축구장 보다 훨씬 더 밝아서 하크의 보행이나 뒷다리 흔들림을 관찰하기에 편리할 것 같습니다.

넵! 알겠습니다... 저 부터 잘 지켜야겠죠~ㅎㅎㅎ 

오늘은 운동장 두바퀴 정도를 돌고 마무리 했습니다.

하크의 몸 상태 중 가장 궁금했었던 뒷다리는 약해져 있었습니다. 몸무게는 뒷다리가 버틸 수 있는 하중을 넘어서 관절에 부담을 주고 있는 상태입니다. 하지만 멘탈은 아주 좋습니다. 활발하고 즐거우며 운동장 트랙에서 하고 싶다는 의지를 분명히 보여줬습니다.

정리하자면 몸 상태는 부족하고 멘탈은 여전히 훌륭합니다.

내일 또 뵙겠습니다~ 따뜻한 밤 되세요~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