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하루의 마무리는 하크와의 운동 입니다. [겨울철 애견 동반 산책 운동]

by 하크 아빠 2018. 12. 28.

날씨가 쌀쌀해서인지 운동장에 운동하러 나오시는 분들이 며칠째 안보이시네요~ㅎ 하크 차에 태워 운동하러 나올 땐 춥고 운동 중엔 아직 덥습니다~ 집에 돌아오는 길에 땀이 식으면 너무 추워요~ㅠㅠ

추워서 운동 전 한참을 몸풀기만 하네요~ㅋ

바이트웍 훈련인데... 지금처럼 비시즌엔 그냥 놀이로 하고 있습니다. 제가 알기론 많은 성견 수조견들이 무는 훈련이나 놀이로 스트레스를 풀고 있습니다.

쉬엄쉬엄... ㅎㅎㅎ 근력운동을 안하니 이 녀석에겐 산책 정도로 생각 될듯 합니다.

저녁에 거실에 데려 놓았다가 잘 땐 켄넬박스에서 자게 합니다. 오늘도 이렇게 마무리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