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하기/용품

애견 패드 [강아지 배변 대변 소변 패드]

by 하크 아빠 2019. 1. 4.
제가 근무하는 곳이 애견용품 유통 하는 회사입니다~ㅎㅎㅎ^^;;
우리 하크는 밤 11시에 집안에 들어와 12시쯤 방안에 있는 켄넬박스에서 자고 제가 출근하는 7시쯤에 마당 견사로 나가 첫 쉬야를 합니다. 계산해 보면 8시간 정도는 배변 없이 생활하고 있네요~^^;;
인터넷 쇼핑몰에 판매되는 제품 중 가장 큰 덩치를 자랑하는 물건이 쉬야하는 패드 입니다~ㅋ 개인적으론 패드 가격과 전체 매출을 알게되었을 때 깜짝 놀랐었는데요~ 비싼 가격임에도 많이들 주문하셔서 매출이 컸습니다.

매출순위를 순서로 하여 유통되는 패드를 소개해 드려보겠습니다.

부동의 1위: 요요쉬 패드 소형 와인향 입니다.

2위와의 차이가 눈으로 보일만큼 확고한 1위 입니다.

2위: 요요시 패드 소형 아카시아 향입니다.

공동 3위는 스마트 패드 소형 두가지 향입니다.

5위는 요요쉬 패드 대형!

6위는 스마트 패드 대형 입니다.

다음부터는 판매실적이라고 집계하기도 미안한.... 작은 판매량을 보이는 제품들 입니다.

7위는 에브리데이 패드 입니다. (소,중,대형 세 가지 상품이 있네요~)

8위는 구르머스 패드 입니다.(사진이 없네요~ㅠㅠ)
9위는 캐니멀 패드 입니다.(역시 사진을 못 찍었습니다~ㅠㅠ)

10위는 욜로홀로 패드

공동 11위는 플라이독, 미라클, AD 패드 입니다.(간간히... 잊을만하면 하나씩 판매되더군요~ㅋ)

나머지 패드들은 거의 판매되지 않은 제품들입니다. 겉으로 보기엔 다 좋아보이는데...ㅋ

기존에 패드를 사용하시는 견주님들께서 많이 구매한 제품은 나름의 장점이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그런면에서 패드의 매출순위도 어느정도의 의미가 있을것 같네요~^^;; 제품 구매시 참고가 되시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