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참가하기/세퍼트 도그쇼

2016년 11월 6일 KKC 한일 친선 세퍼트 지거쇼 [도그쇼, 셰퍼드 도그쇼, 세퍼트 단독 전람회]

by 하크 아빠 2018. 12. 29.

2016년에 있었던 마지막 전람회 얘기입니다.

5일~6일 양일간 치러졌고 5일은 중국 심사위원이 6일은 독일 심사위원이 심사를 맡아주셨습니다.

하크는 일정이 맞지 않은 관계로 6일만 출전했었고 4석을 했네요~^^;;

1석견인 일본견은 좋은 관리 상태와 정확한 보행을 보여줬었는데... "넘을 수 없는 산이구나..." 라는 생각마저 들게 했을정도로 대단했습니다.

이번 전람화 자료는 아쉽게도 사진 한 장이 다인데요...

우리나라 최고 핸들러이신 왕재필 소장님께서 하크 핸들러를 해주셨습니다.  보행자세가 너무 마음에 드네요~ㅎㅎㅎ

이로써 16년 도그쇼 참석은 마무리입니다.

1석 한 번, 2석 한 번, 4석 두 번이네요~ 이만하면 우리 하크 칭찬받을만 했습니다~ㅎㅎㅎ

16년 한 해동안 "하크로는 안된다~ 개를 바꿔라~"등 여러가지 안타까운 말씀들을 많이 듣기도 했었는데....

17년 하크의 도그쇼 출전 결과는 어땠을까요? 포스팅 중간중간에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