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겁게 놀러가기/여행 가기

청도 운문사 [애견 동반 가능 관광지 사찰 절 운문사]

by 하크 아빠 2018. 12. 25.

"경북 청도군 운문면 운문사길 264" 주소에서부터 운문사가 대단한 사찰인걸 알수있죠~ 운문면, 운문사길!ㅎㅎㅎ

경북에서 나고 자란 분 치고 운문사를 모르시는 분들은 찾아보기 힘들것 같습니다~ㅎㅎㅎ

외지에서 계시면서 근처를 다녀가실 일이 있으면...

특히 애견동반하셔서 지나시는 분들은 한 번 가볼만한 사찰입니다.

운문사 경내 안내도 입니다.

운문사 입구에 역사와 도량안내에 대한 게시판이 있으니 잘 읽어보시고 의미를 새기며 보신다면 더 좋을것 같습니다.

운문사의 봄

운문사의 여름

운문사의 가을 [오른쪽에 제 와이프와 울 따님이십니다~^^]

운문사의 겨울

운문사 입구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제일 중요한 부분이네요~ㅎㅎㅎ

도량내에서 귀여운 소형견들은 네 녀석 정도 보였고....

울 하크 같은 대형견들은.... 하크 혼자뿐이었네요~^^;;

소형견 견주님들은 너무 편하게 다니셨고 전... 다른 분들께 폐를 끼칠까 노심초사 리드줄을 꼭 쥐고 다녔습니다~ 나중에 보니 울 하크 사진은 쓸만한 사진조차 없었습니다~ㅠㅠ

"애완견 출입금지"란 안내판을 본적이 없고 애완견들이 견주님과 자유롭게 다녔지만 제지하지 않는것을 보면 아직까진 애견 동반 출입에 문제가 없는 곳으로 아시면 되겠습니다~ㅎㅎㅎ

대웅보전

만세루

잘 놀고 맛있는 파전에 비빔밥 먹고 집으로 가는 길입니다~^^

길이 너무 예쁘죠~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