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겁게 놀러가기/운동장 가기

도기온에 다녀왔습니다. [대구 동구 애견카페, 애견운동장, 경산 하양 애견카페 운동장]

by 하크 아빠 2019. 9. 4.

대구에서 하양 방향으로 봤을 때 혁신도시 끝자락에 위치한 애견카페운동장 도기온에 다녀왔습니다.
대구시 동구이겠거니 했는데 정확한 주소는 경산시 하양읍 대경로 117 입니다.

도기온은 기본에 충실한 곳이란 느낌이 굉장히 좋은 기분으로 다가왔던 곳이었습니다~^^

카페의 정문이네요~ㅎ 건물 앞 아스팔트 포장된 주차장 뿐만아니라 인도 앞쪽으로 보이는 자갈로 덥혀진 공간도 모두 주차장으로 이용되고 있어 넉넉한 주차공간을 확보하고 있었습니다.

입장료는 소형견(~7kg) 6,000원, 중형견(8~14kg) 8,000원, 대형견(15~35kg) 10,000원, 초대형견(36kg~) 12,000원 입니다. 견주님 입장료는 6,000원 이네요~!!!

아빠, 엄마, 세영이 입장료가 18,000원, 하크 입장료가 12,000원 이어서 모두 30,000원 입니다. 다른 애견카페운동장과 비교하면 비슷한 수준이라고 보여집니다.

인테리어, 조명, 놓여진 가구와 소품들도 모두 좋았습니다. 특이한 점은 실내 카페 내 공간을 대형견 에어리어와 소형견 에어리어로 분리 해뒀다는 점입니다. 소형견 견주님들께 안심이 되는 특장점이겠지만 실상 소형견들에게 얻어맞고 다니는 하크에게도 좋은 실내구분이 되겠습니다~^^;;

하이드로바스를 갖추고 있는 셀프목욕시설 입니다. 이용요금은 소형견 7,000원, 중형견 10,000원, 대형견 20,000원, 초대형견 30,000원 이네요~!!! 이정도 시설을 갖춘 다른 곳과 비교하면 이용요금은 저렴한 편입니다.


호텔 입니다. 호텔 이용견들만 이용하는 전용 잔디운동장을 별도로 가지고 있네요~ㅎ 제가 본 호텔들 중 가장 좋은 시설을 갖추고 있는것 같습니다. 이용요금은 24시간 기준 소형견 30,000원, 중형견 35,000원, 대형견 45,000원, 초대형견 50,000원 입니다. 이용요금은 비슷한 수준인데 개인적으로 호텔링은 시설보다는 관리하시는 분들의 정성과 스킬에 따라서 만족도가 달라질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경험해 보신 분들의 의견을 참고할 필요가 있을것 같습니다. 


운동장 역시 실내와 마찬가지로 소형견과 대형견을 구분하고 있습니다. 

매우 넓은 사이즈의 운동장이면서 앞에 보이는 산쪽으로 길게 이어진 운동장 모양이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계획 하신 분의 의도는 정확하게 알 수 없지만 운동장 내 편의시설을 최대한으로 제한하여 운동장을 넓게 쓸 수 있도록 한것 같아 좋은 구성으로 생각되어졌습니다. (그렇다고 견주님들이 불편할만한 부분은 찾지 못했습니다. 좋은 날씨와 적당한 기온의 가을철이어서 문제가 없었을 수도 있었겠지만 한여름, 한겨울의 운동장 여건도 잘 커버해 주실것으로 생각합니다.)

무엇보다 잔디의 느낌이 굉장히 좋습니다. 가본 곳들 중 단연코 최고라고 생각할 수 있겠습니다~^^


야간개장 이미지 입니다.


세영이와 하크 입니다.


도기온은 심플하면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가진 카페와 훌륭한 시설의 호텔, 셀프목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성견 세퍼트와 생활하고 있는 저로서는 무엇보다 기본에 충실한 운동장과 최고의 잔디가 너무 마음에 드는 곳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대형견 가족들에게는 꼭 한 번 가보시라고 추천드리고 싶네요~ㅎㅎㅎ

하크와 산책 나갈 때면 제법 차가운 공기가 긴소매 옷을 찾게 만듭니다. 

모두들 감기 조심하시고 즐거운 애견생활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아래는 하크가 운동하는 축구장에서 찍은 근래의 하크 몸 입니다. 도그쇼 출전 계획이 없어 특별한 트레이닝을 하고 있지는 않지만 뒷다리 대퇴부 근육이 조금씩 빠지면서 관절건강이 걱정되어 얼마전부터 가끔 하중 있는 운동을 시키고 있습니다~ 원래 트레이닝을 하던 녀석이어서 그런지... 잘 따라주고 있네요~ㅎㅎㅎ^^;;


  




댓글